멸망전 즈려팀이랑 저라댓팀 서로 정글 바꿔서 인생게임함. 싸운 이유는 즈려가 저라뎃 정글 못한다고 놀렸기 때문.

멸망전 개꿀잼입니다. 지금 새벽 6시에 즈려팀이랑 저라댓팀의 정글러 바꿔서 게임하고 있네요.
아마 즈려가 게임을 이기면서 저라뎃에게 정글차이다라며 놀렸기 때문에 저라댓이 빡쳐서 별풍선 5천개 걸고 팀 바꿔서 하자고 한것 같습니다.
별풍선 5천개도 걸려있고, 더 중요한건 자존심이 걸려있어서 서로 물러설 수 없는 게임이죠.
저라뎃팀에서 수찬이가 저라댓에게 상당한 갈굼을 당하고 꼭 이겨야하는 인생게임이 되었구요.
과연 어찌될런지…
일단 저라댓은 탑을 위주로 파면서 수찬이를 죽이고 있는 중입니다.
이거 게임 끝나고 저라댓팀 해체되는건 아닌지…
결국 수찬이는 탑 다이브를 당해서 3번죽고 탑이 터졌고, 즈려는 봇을 파괴하려 했지만 봇은 버텼고요.
즈려와 저라댓은 입장이 바뀌어서 둘다 수찬이 탓을 하고 있습니다.
개꿀잼ㅋ
게임 끝난 후…
즈려는 난 실수한 거 없고, 다시 해서 20분 지나면 이길 것 같다.
저라댓은 그게 항상 내 입장이다. 내가 너의 정글 동선을 강제했고, 너는 개발린거다.
이러면서 저라댓은 즈려 참교육 중.
그런데 갑자기 즈려 어머니가 나타나고(즈머니), 아버지(즈버지)에게 전화가 와서 즈려는 혼남.
통화내용이 들리진 않지만 즈려가 자기는 잘못없고,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저라댓에게 계속 이야기하니까 아버지는 승부를 인정하고 잘못했다고 이야기하라고 혼내는 중인 것 같음. 이에 대해 즈려는 자신의 실수가 아니고 탑이 터져서 진거라 억울하다고 하소연함.
이와중에 저라댓은 아버님이 게임을 볼 줄 안다, 아버지 티어가 어떻게 되냐 등의 드립을 날리고 있음.
시청자는 저라댓의 탑다이브로 수찬이 멘탈 파괴시키고 즈려네 가정파괴되고 있다, 수찬이도 휴먼이야 휴먼이라며 드립치고 있음.
결국 즈려는 죄송합니다. 진거 인정하겠습니다라고 말한뒤 바로 방종함.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