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영 "2살때 기억나" 미국 명문대 웰즐리 대학교 졸업

모델 심소영은 지난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 출연해서 얼굴을 많이 알렸었는데 한 프로그램에서는 2살때가 기억이 난다고도 했습니다.

심소영의 2살기억

아마 이 글을 보는 사람 그 누구도 2살때 기억을 못할거라고 장담하는데 심소영이 2살때 기억이 난다고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mc들도 허언증이 아니냐라는 의문도 품었고요. 물론 2살이 만2살일테니 24개월부터 36개월 사이지만 역시나 어릴때죠.
물론 가끔 tv에 보면 최면을 통해서 어릴때 기억을 끄집에 내는 것은 봤고 아주 큰 충격을 받으면 그 기억도 남는다고 하는데요.
심소영은 자신의 기억력이 좋다면서 말한 내용입니다.

충격적인 기억은 뇌리에 남잖아요. 저는 그 때(2살) 처음 비행기를 탔었어요. 비행기 이코노미석 맨 앞자리에 앉았는데 아빠한테 안겨있다가 아빠의 왼쪽 어깨에 토를 했던 기억이 나요.

이에 대해
윤종신 : 2살때면 누구나 토를 하지 않나요?
김구리 : 허언증이 있는것 같은데…
윤종신 : 근데 되게 구체적으로 2살인데 이코노미석에 앉은걸 기억해요. 어? 왜 난 이코노미에 앉아서 가야되지? 왜 비지니스석이 아니라 좁은 이코노미에 앉은거지?
심소영2살기억

심소영이 졸업한 미국 웰슬리 대학교(Wellesley College)

웰즐리대학미국의 명문대 웰즐리 대학교는 메사추세츠주에 있고, 미국의 여자대학교 중 최고의 대학입니다. 여자 하버드대라고도 불리고 우리나라로 치면 이화여자대학교라고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공부만 잘한다고 갈 수 있는 곳은 아니고 돈도 꽤나 듭니다. 등록금, 기숙사비, 식사를 포함하면 1년에 기본적으로 6천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미국의 여성리더들이 졸업을 한 학교로 알려져있는데 힐러리 클린턴 국무장관, 매들린 올브라이트 전 국무장관, 영화감독 노라 에프론, ABC앵커 다이앤 소여 등등 많은데요. 심소영이 이 학교를 가게 된 이유는 타지 생활에 대한 두려움 때문입니다.
심소영은 1995년 출생으로 올해나이 23살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1950년 생으로 올해나이 68세죠. 심소영은 아버지 나이 45살에 낳은 귀엽고 사랑스런 막내딸입니다. 아마 최대한 남자들이 없는 곳으로 보내고 싶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명문여자대학교이면서 유흥으로부터 가장 깨끗하다는 평가를 받는 웰슬리 대학교로 가게 된 것이 아닐까라는 추측입니다. 신기했던 것은 심소영아버지가 누구나 아는 광고인 초코파이 ‘정’의 광고를 만든 분이라고 하네요. 또 장국영이 초콜렛 광고할 때 장국영을 직접 섭외한 분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