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시즌7 스프링 리신의 저주

리신요즘 롤챔스 시즌7 스프링 경기가 한참 진행중입니다. 이번부터 밴카드가 10장으로 변경되면서 여러가지 챔피언들이 나오고해서 재밌게보고 있는데요. 이상한 징크스가 하나둘씩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리신의 저주입니다.

첫번째 리신의 저주는 리신 플레이를 잘하는 선수들이 사라진다는거죠. 역대급 리신 플레이어로는 인섹킥의 창시자인 인섹(insek)이 있고, 카카오(kakao), 댄디(dandy)가 있습니다. 그러나 같이 활동하던 선수들은 남아있기도한대 이 선수들은 팬들의 기억속에서 많이 사라졌죠.

두번째 리신의 저주는 시즌7 스프링에서 벌어집니다. 시즌7 업데이트가 되면서 가장 강한 정글러라고 꼽히는 챔피언은 바로 리신입니다. 기동성 좋은 스킬과 빠른 정글링 1:1 맞다이에 강하다는 특성이 리신을 최고의 정글러 자리에 놓았죠. 그러나 시즌7 스프링에서만큼은 운이 없는건지 저주가 걸린건지 리신을 플레이 한 팀 모두가 패배하고 있습니다. 오늘 있었던 진에어와 롱주의 2경기에서도 롱주는 1경기에서 승리하고 2경기에서 기세좋게 엄티(umti)선수가 리신을 픽했습니다. 그러나 어이없이 상대 크래시 렝가에게 퍼블을 당하면서 결국 패배하게 됩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리신은 9전 9패라는 기록을 가지게 됩니다.

현재까지 리신을 픽해서 패배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락스 타이거즈, 삼성 갤럭시 2번, 롱주 게이밍, 진에어 그린윙스 3번, 콩두 몬스터 2번입니다. jinair그린윙스는 무려 3번이나 리신픽해서 졌고요. skt는 리신을 픽하지 않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