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오디세이 구출 임무 맹공까지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

롤에서 새로운 매치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야스오, 말파이트, 소나, 징크스, 직스를 이용해 디펜스 게임과 같은 방식의 매치입니다. 입문, 견습생, 승무원, 선장, 맹공까지 난이도가 달라지구요. 가장 어려운 난이도인 맹공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정말 헬입니다. 아는 사람들끼리 전략, 공략을 맞추고 하거나 맹공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해야지 깰 수 있습니다. 그만큼 상당히 어려워요.
일단은 당연히 약간 쉬운 난이도를 해서 내 캐릭터의 레벨을 높여둬야합니다. 아마 시작때보면 각각 레벨이 다를텐데요. 레벨이 높아야 특성도 여러개가지고 시작하면서 게임을 깨기 쉬워집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캐릭터를 하기 보다는 하나의 캐릭터를 일단 집중적으로하면서 다양한 특성과 아이템을 이용해봐야합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일단은 맹공까지 갈 수 있는데요.
맹공을 깨기 위한 공략은요. 중요한 것이 시간입니다. 절대 케인과 맞다이해서 빨리 깨려고 하지 말고요. 시간을 끌면서 잡몹과 나무들을 제거해줘야합니다.
그리고 야스오와 말파이트는 궁을 아껴서 서로 말파가 최대한 많은 몹들에게 궁을 박고 야스오는 그것에 연계를 해줘야합니다. 그래서 엄청난 소용돌이를 만들어서 싹 청소해버려야합니다.
또 중요한게 전기구체가 있습니다. 케인이 마구 뿌리죠. 전기구슬같은거요. 그거 맞으면 걍 즉사에요. 데미지가 엄청납니다. 그거 나올 타이밍엔 야스오가 장막을 잘 써줘야해요. 그리고 나머지 팀원들은 야스오 뒤에 숨어있어야하고요. 아니면 다같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피가 없을땐 다같이 도망다니면서 피채워주는 몹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해요. 그리고 소나가 있다면 그동안 소나에게 힐을 계속 받아야하고요.
가장 중요한건 너무 급하게 보스몹 케인과 맞다이 떠서 이기려고 하지 말라는겁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