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황정민에게 욕문자(X나,ㅆㄴ)받고 행복해했다

저는 연예계와는 단 1%도 관련이 없는 사람이지만 황정민이 친한사람들에게는 욕을 잘한다라는 이야기를 찌라시처럼 가끔씩 듣곤 했었는데요.

김슬기는 새해를 맞이해서 선배 연기자인 황정민에게 “선배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라는 문자를 간단하게 보냈습니다. 그에대해 황정민의 답장은요.

그래. 슬기야 너도 새해 복 많이….받든지 말든지 돈 X나 많이 벌어. XX아

황정민김슬기
정확히 어떤 욕이었는지 궁금해서 제가 한 스무번은 돌려본 것 같아요. 돈 ㅇㅇ 많이 벌어라는 부분에서는 X나, 존X가 맞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근데 그 뒷부분이 완벽히 입을 가려서 유추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제가 유추해 본것은 두가지인데요. 첫번째는 ‘개X아’이고 두번째는 ‘ㅆㄴ아’입니다. 여러번 봤을 때 입모양이 씨로 시작하는 입모양은 아니었습니다. 강아지와 여자를 합성한 것이나 두년아 정도로 해석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입모양을 강아지로 가린것으로 보아 강아지와 관련된 욕이 아닐까라고 추측해봅니다. 아래 동영상 보실 분들은 1분부터 보시면 돼요.

황정민의 거침없는 욕문자에 저도 모르게 움찔하면서 실제 성격이 상당히 화끈하고 시원시원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사실 여자든 남자한테든 욕을 한다는게 배우라는 이미지도 있고, 그리 친해보이지도 않는데 이런 시원한 욕을 한다는게 쉬운건 아닌것 같은데 황정민의 쿨한 욕문자에 김슬기는 아주아주 행복해하고 좋아했습니다. 황정민이 자기에게 벽이 없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하니까요.
그렇다고 혹시나 남성분들 따라하지는 마세요. 여자후배들에게 안부문자가 왔는데 벽이 없음을 보여주기 위해 시원하게 욕지꺼리 한사발 날렸다가는 매장될 수 있습니다. 평소 욕 잘하는 이미지를 구축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 같군요.

김슬기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