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가 방송에서 이야기하는걸 들었었는데 어느 방송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방송에서 이야기했던 것은요.
내가 솔랭하면서 강한 느낌은 받을 때가 있다. kda가 중요한게 아니다. 10킬 0뎃을 해도 그냥 킬 많이 먹었구나라고 느껴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0킬 10뎃을 해도 와 이사람은 진짜다라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 솔랭을 하면서 이런 느낌을 받게 만든 사람은 다섯명이었다.
페이커, 루키, mlxg, 더샤이, ming 이었다.
프로가 된 다음에 만난게 아니라 아마추어였던 시절에 만났고 그런 느낌을 받았었다. 그래서 듀오신청도 하고 듀오도 하고 그랬다.
이들은 많이 죽어도 그 실력이 숨겨지지 않는다. 스킬 하나하나가 다르다. 날카롭다. 무빙 하나하나에 예사롭지 않다. 어떤 것을 보고 그런걸 느낄 수 있나요라고 물으면 할 말이 없다. 이건 그냥 느껴지는거다.
자동차보험은 지난 10월달에 가입했었는데, 당시에는 티맵할인 적용을 받지 못했다. 최근 6개월간 500km를 운행해서 점수가 나와야…
일단 재밌기도 하고 재미없기도 함 재밌는건 주짓수 영상보는게 재밌음ㅋ 재미없는건 운동하러 가는게 재미없음. 재미없다기보다는 힘든…
예전에 혼다 pcx 스쿠터의 시동안걸리는 문제에 대해 적은게 있다 https://ddable.com/%ED%98%BC%EB%8B%A4-pcx-%EC%8B%9C%EB%8F%99-%EC%95%88%EA%B1%B8%EB%A6%BC-%EC%8A%A4%EB%A7%88%ED%8A%B8%ED%82%A4-%EB%A8%B9%ED%86%B5-%ED%95%B4%EA%B2%B0/ 아무런 동작을 하지않는 먹통 상태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