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dopa)가 인정한 다섯명의 아마추어였던 게이머

도파가 방송에서 이야기하는걸 들었었는데 어느 방송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방송에서 이야기했던 것은요.

내가 솔랭하면서 강한 느낌은 받을 때가 있다. kda가 중요한게 아니다. 10킬 0뎃을 해도 그냥 킬 많이 먹었구나라고 느껴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0킬 10뎃을 해도 와 이사람은 진짜다라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 솔랭을 하면서 이런 느낌을 받게 만든 사람은 다섯명이었다.

페이커, 루키, mlxg, 더샤이, ming 이었다.

프로가 된 다음에 만난게 아니라 아마추어였던 시절에 만났고 그런 느낌을 받았었다. 그래서 듀오신청도 하고 듀오도 하고 그랬다.

이들은 많이 죽어도 그 실력이 숨겨지지 않는다. 스킬 하나하나가 다르다. 날카롭다. 무빙 하나하나에 예사롭지 않다. 어떤 것을 보고 그런걸 느낄 수 있나요라고 물으면 할 말이 없다. 이건 그냥 느껴지는거다.

DDable

Recent Posts

사주 상담 받았던 것 복습하고 기록해놓기

하모웨이 하병열선생님께 받았던 사주에 대해 복습하고 기록해보려고 한다. 내 사주는 '토'가 4개로 상당히 많음. 무토일간라고…

2주 ago

250708 사주봤는데 재밌네

하모웨이라는 곳에서 사주상담을 받아봄(https://www.hamoway.co.kr/reviews) 20대에 사주까페에서 들어본 뒤에 엄청 오랜만이었다. 그 당시 들었던 말 중에…

2주 ago

250707 돈이 부족해

7월중순에 돈이 들어갈 일이 있다. 재개발로 이주를 하면서 세입자에게 돈을 줘야하는 것 때문에 5천정도 필요하다.…

2주 ago

250706 이재명 무섭다

아직까지 내가 받은 피해는 없다. 하지만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는게 가장 큰 공포임 물론 이…

2주 ago

250611 일기 파일이 없다

매일 쓴 것은 아니지만 간혹 썼던 일기가 사라졌다. 컴퓨터 워드파일에 저장해뒀는데 갑자기 사라졌다. 너무 안써서…

1개월 ago

250610 당구가 안된다

갑자기 당구가 안된다. 6월1일부터 20점으로 올렸으니 10일쯤 지났는데 갑자기 안된다. 20점이라고 하기에도 약간 높은 점수들이…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