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큰손 금수저 원일(워니리임다)의 두달간의 별풍선 내역공개

아프리카tv를 보다보면 정말 세상에 돈 많은 사람들이 많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는데요.

지난 2016년 8월에 철구방송에 아프리카tv의 큰손 워니리임다가 출연했었습니다. 아마 본명은 원일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얼마나 돈이 많은지 간접적으로 체험해보시죠.

먼저 별풍선 개념에 대해 알아야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별풍선 개념과 bj종류별 수수료 글을 참고하시면 되고요. 간단히 설명드리면 별풍선1개는 1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일(워니리임다)님이 2달간 쏜 별풍선 갯수

그런데 원일이라는 분이 2016년6월부터 8월까지 약 두달간 여러 bj들에게 별풍선 줬던 내역을 공개했었는데요. 자그마치 192만개였습니다. 그러면 대략 돈으로 치면 1억9천만원이 되는데요. 별풍선을 사는 입장에서는 부가세10%가 더해집니다. 그래서 제목에 2억2천이라고 한 것 같네요.
정말 엄청난 일이죠. 보통 직장인의 5년 연봉입니다. 그냥 부담없는 선에서 별풍선을 쏜게 2억정도니 수입이나 재산은 정말 어마어마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부자가 돈을 써야한다

그런데 어떤분들은 또 욕을 하시더라고요. 무슨 돈을 저렇게 쓰냐는둥 기부를 하라는등의 욕하는 네티즌들도 봤는데 저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저분이 기부를 하면 좋겠지만 그걸 강요할 수는 없는 것이고, 자신에게 즐거움을 주는 bj에게 선물을 하는 개념이니까요. 우리들도 마음에 드는 bj에게 별풍선 1개, 10개정도는 줄 수 있잖아요.
단지 원일님 저분은 우리들보다 돈이 많기 때문에 많이 줄 수 있을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저렇게 돈 많은 분들이 돈을 팍팍써야 돈이 사회에서 돌고 도는 법이니까요. 저는 부자들이 돈을 많이 써야 사회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돈의 대부분은 다시 상류층으로 흘러들어가겠지만 말이에요.
철구, 창현, 용느는 현재 그의 아이디계정에 충전된 별풍선도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직접보여주는데요. 2만개 정도가 충전되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2만개면 2백만원정도로 그것도 상당한 숫자인데 그동안 쓴게 있다보니 별로 크게 보이진 않았네요.

원일님의 직업과 재산

현재 하고 있는 일은 부동산 임대업과 광고업을 한다고 합니다. 임대업은 솔직하게 부모님에게 물려받았음을 이야기했고, 재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수입에 대한 부분들도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지만 평소 생활 수준을 보고 그냥 많구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요.
친구들과 클럽을 자주간다고 하는데요. 술자리를 하면 평소 쓰는 돈은 2백~300만원정도라고 해요. 술값으로 최대 많이 썼을때는 2천만원이라고 합니다. 강남의 아레나에 자주 가는것 같은데 그정도면 완전 vip석이라고 합니다.
통장에는 얼마있는지 궁금해 하는 mc들에게 통장 잔액도 살짝 보여줬는데요. 무려 2억7천800만원이 있다고 합니다. 저런 부자에겐 좀 적은 돈으로 보여질 수도 있는데요. 중요한건 이 돈이 전재산의 개념이 아니라 체크카드와 연동되서 별풍선 충전하고 밥사먹는 생활비 같은 통장이라고해서 더욱 놀라웠습니다.

다시한번 세상에 젊은데도 돈 많은 사람, 돈 잘버는 사람들이 많음을 느끼며 오늘도 열심히 일해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쫓아가긴 힘들겠지만 열심히 일하고 내만족으로 살면 될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