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전 개꿀잼입니다. 지금 새벽 6시에 즈려팀이랑 저라댓팀의 정글러 바꿔서 게임하고 있네요.
아마 즈려가 게임을 이기면서 저라뎃에게 정글차이다라며 놀렸기 때문에 저라댓이 빡쳐서 별풍선 5천개 걸고 팀 바꿔서 하자고 한것 같습니다.
별풍선 5천개도 걸려있고, 더 중요한건 자존심이 걸려있어서 서로 물러설 수 없는 게임이죠.
저라뎃팀에서 수찬이가 저라댓에게 상당한 갈굼을 당하고 꼭 이겨야하는 인생게임이 되었구요.
과연 어찌될런지…
일단 저라댓은 탑을 위주로 파면서 수찬이를 죽이고 있는 중입니다.
이거 게임 끝나고 저라댓팀 해체되는건 아닌지…
결국 수찬이는 탑 다이브를 당해서 3번죽고 탑이 터졌고, 즈려는 봇을 파괴하려 했지만 봇은 버텼고요.
즈려와 저라댓은 입장이 바뀌어서 둘다 수찬이 탓을 하고 있습니다.
개꿀잼ㅋ
게임 끝난 후…
즈려는 난 실수한 거 없고, 다시 해서 20분 지나면 이길 것 같다.
저라댓은 그게 항상 내 입장이다. 내가 너의 정글 동선을 강제했고, 너는 개발린거다.
이러면서 저라댓은 즈려 참교육 중.
그런데 갑자기 즈려 어머니가 나타나고(즈머니), 아버지(즈버지)에게 전화가 와서 즈려는 혼남.
통화내용이 들리진 않지만 즈려가 자기는 잘못없고,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저라댓에게 계속 이야기하니까 아버지는 승부를 인정하고 잘못했다고 이야기하라고 혼내는 중인 것 같음. 이에 대해 즈려는 자신의 실수가 아니고 탑이 터져서 진거라 억울하다고 하소연함.
이와중에 저라댓은 아버님이 게임을 볼 줄 안다, 아버지 티어가 어떻게 되냐 등의 드립을 날리고 있음.
시청자는 저라댓의 탑다이브로 수찬이 멘탈 파괴시키고 즈려네 가정파괴되고 있다, 수찬이도 휴먼이야 휴먼이라며 드립치고 있음.
결국 즈려는 죄송합니다. 진거 인정하겠습니다라고 말한뒤 바로 방종함.
여자는 남자가 연락을 잘 안한다고 보채면 안된다. 당연히 연애초반에는 연락이 잘 안되긴 힘들다. 서로 텐션이…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요. 오픈API를 재등록하라는겁니다. 매직스플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매매를 했는데 그것 때문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