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주 와이프 민트가 로렌에게 보낸 쪽지 내용
로렌팀이 해체 위기에 갔다가 지금 가까스로 복구됐는데요. 그 원인으로 개소주 와이프(부인)이 로렌에게 보낸 쪽지가 있습니다. 그 내용을 적어봅니다. 로렌이 방송에서 보여줬던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개소주와이프 민트라고 합니다ㅎㅎ
전화하셨다는 얘기 전해들었어요~
오빠가 말을 참 못하고 말주변도없어서 노잼인거 아시죠??
대신 맘 전해드리고 싶어서 쪽지 남기는데 읽으실지 모르겠네요.
오빠는 팀원중 한명이라도 다시 들어오란 소리 나오면 자기가 무책임한 행동한거니까 그 부분은 책임져야하는게 맞고 그땐 다 굽히고 들어갈 거라고 쉬는날 얘기했어요.
그리고 스크림보면서 정글 엄청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들어가면 그 뮤즈님이 뭐가되나 싶다면서 아닌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내 빈자리를 채워준다고 들어가주셨는데 그 와중에 오빠랑 비교되는 채팅으로 힘드셨을거 같아요. 그래서 아니라고 말씀드린거지 아직도 악의를 가지고 있어서 싫어서 그런건 아니란것만 알아주세요!!
마지막으로 못난 34짤 아재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팀들 멸망전 참가 안한다고 했다가도 로렌님 전화한통으로 참가하겠다고 했었는데 이렇게 아쉽게 되버렸네요.
우승을 기원합니다!
여기까지 로랜에게 개소주 부인이 보낸 쪽지 내용입니다. 이걸 보고 로렌은 개소주에게 전화를 했는데 숙이고 들어올 줄 알았던 개소주가 여행일정이 있다고 했고 그 사이에 뮤즈는 로렌팀을 탈주해서 영영 돌아오지 않네요.
대신에 지금은 던파 우승했던 초고수 정글러를 구했네요. 롤 아이디는 떠단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