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선글라스 여러개 써본 후기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오클리 선글라스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근데 온라인으로 그냥 사자니 불편할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가서 써보기로 했다.

10군데 돌아다니면서 써본 것 같다.

오프라인은 비싸서 온라인으로 구매해야겠다고 마음 먹었기 때문에 한번 방문했던 곳에 다시 방문해서 또 써보는건 미안했다. 그래서 회사 주변이나 동네를 돌아다녔다.

내 얼굴은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일반 사람 사이즈다.

몇개 써봤을때 잘 맞고 편안했던 선글래스들은 오클리레이다락, 오클리엑추에이터, 오클리프로그스킨, 오클리래치였다. 처음엔 안경 이름도 몰랐지만 여러 번 써보다보니 이름도 자연스럽게 알게됐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오클리선글리스 제품은 아이자켓이었다. 여러 연예인이 쓰고 나왔기 때문이다. 나도 처음엔 이걸 사려고 했지만 써보니까 영 안맞는다.

이건 아시안핏으로 따로 안나와서 그런지 상당히 불편했다. 아이자캣 썬글라스 사기전에는 꼭 써봐야한다.

위에 나열한 선글라스들은 아시안핏으로 나와서 그런가 편했다. 아시아인들 얼굴이 다 비슷한가보다.

내가 갔던 매장들은 삼성역 현대백화점9층, 코엑스 봉은사역 근처, 선유도역5번출구 씨채널(온라인 가격동일), 잠실롯데백화점7층, 동대문오클리매장, 잠실새내역 근처, 그 외에는 길 다니면서 안경점에 들어가서 써보곤 했다.

현재는 레이다락과 래치를 구매한 상태다.

레이다락은 흰색테두리에 사파이어, 래치는 스모크테두리에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다른 색들도 갖고 싶은데 참는 중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