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순(남가) 도복순 사건 정리 무슨일이야?

남순이 방에 들어갔더니 남순이가 죽을죄를 지은 표정과 함께 연신 사과를 하고 있었습니다.

남순이 무슨 잘못을?

채팅창 흘러가는 이야기들을 봐서는 도복순이 방송을 하다가 빡종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거에 대해서 남순이는 사과를 하는데요. 그 중에 들려오는 이야기가 싫다는애한테 왜자꾸 그러냐는 이야기가 있었거든요.

아프리카는 아시다시피 콘텐츠로 먹고사는건데 제 생각에는 아마 남순이가 도복순을 섭외하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지난번에 박가린을 섭외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모였으니 말이에요. 그때 아마 박가린 팬들은 엄청 싫어했을거에요. 자신들의 우상인 박가린과 남순이가 희희낙낙하는모습이 좀 꼴베기 싫었을 수도 있고요.

도복순에게 게스트 방송 조르기

어째됐던 도복순은 남순의 섭외가 싫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남순은 또라이 기질이 발동해서 계속 조른 것 같습니다. 불도저처럼 밀어붙이기만 하면 될것 같냐는 내용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남순이는 별풍으로 되는게 아닌데라며 자책을 합니다.

아마도 남순이는 도복순 방에가서 별풍을 엄청 쏘면서 게스트 합방 한번 하자고 졸랐을거라고 추측되네요. 하지만 도복순은 애초부터 별풍 같은건 관심도 없죠. 돈도 많이 버니까요. 그런데 자기가 방송 잘하고 있는데 싫다는 게스트 방송을 자꾸 하자며 남순이가 조릅니다. 이에 도복순 팬들은 화가나서 남순을 욕했을테고요.

남순이 팬은 또 도복순과 도복순 팬들을 욕했겠죠. 그러다가 팬들끼리 아마 싸우지 않았을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그래서 도복순이 방송을 하다말고 빡종을 했을테고요.

물론 여기까지 채팅창을 보면서 해본 추리내용입니다. 혹시 제대로 알고 계신분들이 있으면 제보해주세요. 그럼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릴께요.

추가

남순이가 별풍선 2만개를 쏘고 열혈이 되서 도복순에게 게스트방송하자고 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그런데 남순이는 평소에 열혈이돼서 자기를 휘두르려는 사람들을 가장 싫어한다고 말했었다고 하고요. 유소나와의 전화통화도 있었다는데 궁금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