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생활정보

수원 타이마사지(아로마) 샵을 이용했던 후기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마사지나 안마라는 용어는 한국에서는 좀 퇴폐스럽고 뭔가 불법같은 이미지가 풍깁니다. 전부터 워낙 그런쪽의 업소가 많다보니 생긴 이미지죠. 그런데 언젠가부터 타이마사지가 많이 생기고 있었습니다. 이용해볼 생각도 없었고 마사지 받아봐야 얼마나 좋아지겠어라는 생각으로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요.
회사 동료분들 중 태국마사지를 좋아하는 분이 이상한 곳 아니고 마사지 받으면 몸의 혈을 눌러줘서 피로도 풀리고 좋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던차에 같이 한번 가봤는데요. 난생 처음 겪는 고통이 있었지만 그 후로 타이마사지가 정말 괜찮다라는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몇번 가게됐는데요.
그런데 수원에 수많은 타이아로마마사지 샵이 있지만 자세한 후기들을 볼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많이 가지는 않았지만 가봤던 곳들을 차례대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가게되면 그 샵에 대해서도 적어볼 것이고요. 현재 가본 곳은 다섯군데인데 기억이 잘 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천천히 기억을 더듬어 적어볼께요.
저처럼 타이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정보가 적어서 망설이는 분들에게 좋은 이야기가 되길 바랍니다.

DDable

Recent Posts

사주 상담 받았던 것 복습하고 기록해놓기

하모웨이 하병열선생님께 받았던 사주에 대해 복습하고 기록해보려고 한다. 내 사주는 '토'가 4개로 상당히 많음. 무토일간라고…

2주 ago

250708 사주봤는데 재밌네

하모웨이라는 곳에서 사주상담을 받아봄(https://www.hamoway.co.kr/reviews) 20대에 사주까페에서 들어본 뒤에 엄청 오랜만이었다. 그 당시 들었던 말 중에…

2주 ago

250707 돈이 부족해

7월중순에 돈이 들어갈 일이 있다. 재개발로 이주를 하면서 세입자에게 돈을 줘야하는 것 때문에 5천정도 필요하다.…

2주 ago

250706 이재명 무섭다

아직까지 내가 받은 피해는 없다. 하지만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는게 가장 큰 공포임 물론 이…

2주 ago

250611 일기 파일이 없다

매일 쓴 것은 아니지만 간혹 썼던 일기가 사라졌다. 컴퓨터 워드파일에 저장해뒀는데 갑자기 사라졌다. 너무 안써서…

1개월 ago

250610 당구가 안된다

갑자기 당구가 안된다. 6월1일부터 20점으로 올렸으니 10일쯤 지났는데 갑자기 안된다. 20점이라고 하기에도 약간 높은 점수들이…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