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글에서 태국 타이마사지를 다녀오고 그 후기들을 하나씩 적어보겠다라고 했었죠.(http://ddable.com/suwon-thai-massage) 오늘은 그 첫번째로 영화동에 위치한 태국전통 왓포마사지 샵입니다.
제가 난생 처음 가본 타이마사지 샵입니다. 주간에 가면 할인을 해주는 곳이고요. 10회 이용시 1회 무료롤 이용할 수 있는 쿠폰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사가 30대 중후반의 여성분이셨는데요. 마사지를 오래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손이 거칠었어요. 이게 기억나는 이유는 마사지하는 분들은 손이 다 거칠은줄 알았거든요. 근데 그 분만 거칠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마사지 실력은 굉장히 좋았다는 느낌입니다. 안마해주는 곳마다 혈을 자극하며 저를 고통스럽게 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저는 120분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배마사지가 있었습니다. 모든 곳이 배도 마사지를 해주는 줄 알았는데 배마사지는 그다지 없더라고요.
족욕을 할 수 있었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고 메트리스도 어떤 재질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납니다. 잔잔히 흐르는 음악은 태국의 전통 노래같은 그런 것인데 전 괜찮았어요. 싫어하는 분들도 아마 있을 것 같군요.
샤워실도 있고 칫솔이나 면도기도 준비가 되어 있고 1인실, 2인실, 3인실로 다양하게 있어서 무리로 가셔도 같이 마사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밤에 가셔서 수면하고 다음날 나오셔도 되고요.
여기까지 영화동에 위치한 태국전통 왓포마사지 샵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원래 쓸말일 많을 것 같았는데 적어보니 몇자 안되지만 그래도 아무런 정보가 없는것 보다는 나을 것 같네요.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요. 오픈API를 재등록하라는겁니다. 매직스플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매매를 했는데 그것 때문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