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의 박근혜 탄핵에 소신발언과 입장 멋지네요.
지난 3월10일 헌정 역사상 최초로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을 당해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됐습니다. 국민의 80%가 박근혜탄핵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을 보이기는해도 친박단체에서는 과격한 행동을 하겠다라며 겁을 주기도 합니다. 또 실제로 친박집회 근처를 지나가다가 젊다는 이유로 맞았다는 분들도 있었고요.
그런데 연예인들 중 뇌순녀(뇌가 순수한 여자)의 대표주자인 솔비가 탄핵이 인용된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그림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대한 입장으로 보여지는 글을 올렸습니다. 물론 주어가 없기 때문에 탄핵에 대한 발언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솔비는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네요. 분명히 우리에게도 책임이 있어요. 그래서 우리는 다음 숙제를 더욱 잘 풀어야 하죠.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는 꼭 신중하게 투표를 해야합니다. 이제부터 대선 후보자들에 대해 더 꼼꼼히 공부해요 우리!!”라는 글을 적었는데요.
박근혜대통령이 최순실에게 놀아나 국정운영을 맡긴 것에 대해 꼬집는다고 볼 수 있겠고, 국민의 51%가 뽑았기 때문에 책임이 있다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바로 대선이 준비되니까 후보들에 대해 잘 살펴보고 투표를 하자는 내용이네요.
이에 대해 팬들은 ‘명백한 국민 승리다’, ‘솔비언니 이젠 멋지다라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성숙해졌다’, ‘아직 축배는 이르다. 국민을 위하는 대통령님을 당선시키고 그 때 축배를 들어야할 것 같다’라는 의견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