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봤을 땐 팀이 해체되게 된 이유가 로렌이 가장 크다고 보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로렌 방송국에 글을 쓰고 쪽지도 보냈나 봅니다. 그걸 읽으면서 로렌이 여러가지 부족함을 느꼈고 죄송한 마음을 글로 적었네요.
아래는 로렌 방송국에 올라온 사과 공지 글 내용입니다.
오늘 새벽 방종을 하고 팀원 방송국과 제 방송국 그리고 쪽지들 천천히 다 읽었습니다. 생각 없이 저만 생각하고 뱉었던 말들에 팀원분들도 시청자분들도 정말 큰 불쾌감을 느끼셨음을 더 알게 됐습니다.
글들을 다 읽기 전까지 저의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 거에 대해서 제 자신에게 모멸감을 느꼈습니다. 제가 팀장인 이유 하나만으로 저 혼자만의 생각을 팀원에게 미리 말도 양해도 없이 마음대로 언행을 내뱉고 행동했습니다.
멸망전 팀장으로 이번이 3번째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팀장을 어떤 자세로 임해야 하는지 깨닫지 못했고 너무나 부족하단 것도 조금은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민폐만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멸망전은 나가지 않겠습니다.
뮤즈님에겐 제가 더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잘못했습니다. 뮤즈님이 하고 싶어서 저에게 찾아온 것도 아니고 제가 경훈님을 통해서 제가 뮤즈님께 부탁하고 저희 팀에 오시게 된 것인데 부족한 건 제 실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뮤즈님 탓만 했습니다.
그리고 개소주님 얘기를 하며 뮤즈님이 나갔으면 하는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그리고 어제 방종 전 방송에서 뮤즈님의 얘기를 꺼내며 드립으로 받아줄 수 있었지 않았는냐라는 식으로 수천 명이 보는 자리에서 뮤즈님을 비꼬았습니다.
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입니다. 풀리시진 않으시겠지만 공개적으로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개인적으로도 풀리실 때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자숙하며 제 자신을 돌아보며 좀 더 성숙해져 오겠습니다.
방송국에 글로 비판해주신 분들 쪽지로 쓴소리해주신 시청자분들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팀장으로 믿고 흔쾌히 믿고 따라와 주신 경민님 경훈님 흔한님
저 때문에 정말 많은 피해를 끼쳤습니다 저 때문에 열심히 연습한 멸망전도 참가 못하게 되었습니다.
다 저 혼자만의 불찰이고 제 잘못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