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노브랜드 과자가 있을때마다 사서 먹어보는데요. 이번에 물건들을 주문하면서 많은 과자 종류가 있어서 하나씩 주문해봤습니다. 그래서 먹을때마다 맛있는지 맛없는지 제 기준으로 적어놓으려고 하는데요.
핫베이컨칩 맛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회사에서 나왔던 빙그레에서 나왔던 베이컨칩을 먹어본 분이 있을까 모르겠는데요. 그거는 딱딱했었잖아요.
이마트 핫베이컨칩은 과자 자체가 딱딱하지 않네요. 약간의 두께는 있지만 입에서 혀로도 부러뜨릴 수 있고 녹여먹을 수 있을정도입니다. 핫베이컨칩 맛은 짭짤하면서 약간의 매운맛이 있어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는데 맛있는정도의 매운맛입니다.
가격이 1480원이라는데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아주 맛있네요. 이거는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습니다.
고구마형 과자는 딱딱하고 물엿이 많아서인지 달아요. 그래서 저는 그저그랬던 느낌이고, 계란과자는 예전에 먹던 그 맛과 똑같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요. 오픈API를 재등록하라는겁니다. 매직스플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매매를 했는데 그것 때문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