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노브랜드 과자가 있을때마다 사서 먹어보는데요. 이번에 물건들을 주문하면서 많은 과자 종류가 있어서 하나씩 주문해봤습니다. 그래서 먹을때마다 맛있는지 맛없는지 제 기준으로 적어놓으려고 하는데요.
핫베이컨칩 맛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회사에서 나왔던 빙그레에서 나왔던 베이컨칩을 먹어본 분이 있을까 모르겠는데요. 그거는 딱딱했었잖아요.
이마트 핫베이컨칩은 과자 자체가 딱딱하지 않네요. 약간의 두께는 있지만 입에서 혀로도 부러뜨릴 수 있고 녹여먹을 수 있을정도입니다. 핫베이컨칩 맛은 짭짤하면서 약간의 매운맛이 있어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는데 맛있는정도의 매운맛입니다.
가격이 1480원이라는데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아주 맛있네요. 이거는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습니다.
고구마형 과자는 딱딱하고 물엿이 많아서인지 달아요. 그래서 저는 그저그랬던 느낌이고, 계란과자는 예전에 먹던 그 맛과 똑같습니다.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