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통바지 패션이 생각나서 지난 글을 적었었죠. 박태석변호사 역할을 맡은 배우(이성민)의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서 기억이라는 드라마의 등장인물을 보다보니 의외의 이름이 보이네요.
이 분의 생년월일이 1942년생입니다. 올해나이 76세인데요. 할머니의 이름을 생각해보시면 효정이라는 이름이 얼마나 특이한가를 알 수 있죠. 우리나라가 광복이 되기전에 태어나셨는데 당시에는 이름이 점례, 순복, 점순과 같이 순자가 많이 들어가는 이름이 유행이었을텐데 특이하게 효정이라는 이름으로 지어주셨어요.
근데 검색해보니 이화여자대학교을 나오셨네요. 전공이 무용학이라고 합니다. 젊었을 때 상당히 미인이셨을 것 같은데 무용도 하셨으니 인기가 엄청났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신기했던 것은 어떤 사람인가하고 위키백과를 훑어봤는데 익숙한 학교이름이 보입니다. ‘정천초등학교’를 졸업했대요. 그런데 그 학교는 제가 예전에 꼬맹이였을 때 졸업했던 학교거든요.
우연히 찾아본 사람인데 이렇게 연관관계가 있었다는 점이 신기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아는사람이 국회의원에 출마하면 그냥 보지도 않고 찍어주나봅니다. 저도 괜히 친근하고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별로 영양가 있는 이야기가 없었는데요. 그냥 생각난김에 주저리 적어봤습니다. 일요일인데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벌써 3월이 5일이 지나가네요. 슬퍼요.
5년이상 로보폼을 사용하고 있었음. 과거엔 결제해서 사용하다가 요근래 1년정도는 결제하지 않고 휴대폰에만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었지.…
로지텍 버티컬마우스를 샀다. 리프트라는 제품인데 아시아인의 손에 맞춰 좀 작게 나온 것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다.(가격빼고)…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4/04/04/2014040400090.html 김대중은 1998년 11월 23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제주 4.3사건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공산당의 폭동으로 일어났지만…
2018년4월 구기동 빌라 매입 3.5억원 (남편 서모씨가 문다혜에게 증여)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88941 2018년7월 구기동 빌라 매도 5.1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