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볼리베어 서폿 룬 특성과 아이템
볼리베어의 가장 큰 장점은 넘기기이다.
그리고 그것은 확정이다.
논타겟이 아니다.
그래서 한명은 무조건 넘길 수 있다.
하지만 넘기려면 붙어야한다.
볼리베어는 Q스킬로 달려갈 수 있다.
하지만 상대가 넘겨주길 기다리지 않는다. 피하거나 슬로우를 걸어서 볼리베어가 다가오지 못하도록 한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바로 플래시!!!
플래시가 있을때 볼베 서폿의 힘은 엄청나다.
거의 90% 킬을 낼 수 있다.
2랩이나 3랩이 킬을 낼 수 있는 타이밍이다.
플래시로 바로 넘겨버리면서 2랩에 E스킬을 찍어서 데미지를 준다.
3랩에 넘겼다면 평타 때리다가 W스킬로 깨물기까지 하면 된다. 점화는 바로 넣어준다.
이렇게 했을때 초반의 거의 킬을 낼 수 있다.
티어가 낮으면 낮을수록 거의 킬을 낼 수 있다.
결의 – 여진 – 뼈방패 – 번데기 – 불굴의 의지
영감 – 비스킷 배달 – 시간 왜곡 물약
룬 특성은 취향이긴 하지만 여진은 필수다. 여진이 있어야 볼베가 넘긴 뒤에 상대방의 딜을 버텨낼 수 있다.
볼베 서폿의 또다른 장점이다. 패시브다. 후반에 볼베의 패시브는 좋다는 느낌을 못받았다. 하지만 10랩전에는 다르다. 그전까진 엄청난 패시브다. 초반 2랩 혹은 3랩에 열심히 싸워도 볼베가 이길 수 있는 이유는 패시브인것도 있다. 싸우다보면 볼베의 피가 다시 차오른다. 여진까지 있어서 초반의 몸빵이 엄청나다.
위에서 말했던 플래시와 Q스킬 넘기기만 하면 무조건 킬을 낼 수 있다. 확정적이고 퍼펙트한 갱호응이다. 갱이 없어도 킬을 낼 수 있는데 갱까지오면 무조건 킬이다. 그리고 2랩 혹은 3랩에 플레시를 써서 교전을 했다면 다음 플래시는 6랩 전후로 다시 돌아온다.
그때 상대가 먼저 6랩인지 우리가 먼저 6랩인지 체크하고 우리가 먼저 6랩이라면 바로 들어가고 상대가 먼저 6랩이라면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싸우면 된다.
볼베서포터는 정말 재밌고 강력하다. 게임하기전에 플래시 Q스킬을 연습해야한다. 연습 안하다가 미니언을 넘길수도 있다.
5년이상 로보폼을 사용하고 있었음. 과거엔 결제해서 사용하다가 요근래 1년정도는 결제하지 않고 휴대폰에만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었지.…
로지텍 버티컬마우스를 샀다. 리프트라는 제품인데 아시아인의 손에 맞춰 좀 작게 나온 것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다.(가격빼고)…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4/04/04/2014040400090.html 김대중은 1998년 11월 23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제주 4.3사건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공산당의 폭동으로 일어났지만…
2018년4월 구기동 빌라 매입 3.5억원 (남편 서모씨가 문다혜에게 증여)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88941 2018년7월 구기동 빌라 매도 5.1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