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방송 중에 여자분들이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하는 방송이 흔하지는 않습니다. 라디오 토크를 하는 세분이 있는데요. 백설양, 견자희, 사과몽입니다.
이 세분은 서로 옹기종기 모여서 합동방송을 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봤던 방송중에 재밌던 방송이 있어서 여기에 적어두려고 해요. 백설양이나 사과몽은 목소리가 예쁘다기보다는 다른 드립이나 시크한 매력이 있고요. 견자희님은 성우들처럼 목소리가 정말 예쁩니다. 귀 청소가 되면서 귀에 꿀이 발라지는 듯한 느낌인데요. 이 방송은 이 세명이서 롤에 등장하는 챔피언들의 대사를 성대모사하는 방송입니다.
아마 리그오브레전드를 모르는 분들은 별로일 수도 있는데 롤 즐겨하는 분들은 정말정말 웃기고 재밌을겁니다. 방송을 보면 자막들이 나오는데요. 흰색은 백설양, 하늘색은 견자희, 빨강색은 사과몽입니다.
3분까지는 서로 몸푸는 단계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견자희는 너무 똑같아서 현실감이 없고 사과몽의 문도, 티모, 직스가 너무너무 웃깁니다. 재밌게 보세요.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