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논리라고 비웃는 사람들도 많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 bj흔한의 롤 할때 트롤이 많아질수록 내 점수 올리기 쉬운 이유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면 아마 트롤아 얼른 많아져라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먼저 트롤이란 많이 죽어서 팀이 패배하는데 기여가 큰 사람을 말합니다. 여기서 죽는다는건 일부러 그러는 경우도 있고 게임이 잘 안풀려서 죽는경우도 있는데요. 뭐 둘다 간단히 트롤이라고 부릅니다.
많은 사람들은 롤을 팀운게임이라고 하면서 난 팀운이 안좋아서 트롤이 너무 많다라고 생각하는데 조금만 깊이 생각해보면 오히려 트롤이 많아지면 점수는 오르게 되어 있습니다.
롤은 5:5 게임입니다. 우리팀에는 나와 모르는사람 4명이 있고 상대팀에는 모르는사람 5명이 팀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르는사람이 핵심인데요. 롤은 랜덤하게 편이 짜여지기 때문에 모르는사람 중에 트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트롤이 있을 확률은?
우리팀에는 모르는사람 4명. 상대팀에는 모르는사람 5명.
우리팀에 트롤은 4명 중 한명. 상대팀에 트롤은 5명 중 한명.
즉, 총 10명 중에 트롤은 우리팀에 최대 4명이 있을 수 있고 상대팀에는 최대 5명이 있을 수 있다는겁니다. 단, 내가 트롤이 아니어야한다는 가정이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총 10명중 트롤이 상대팀에 트롤이 있을 확률이 많기 때문에 트롤은 많아질수록 내가 점수를 올리고 티어를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다음에는 트롤과는 반대로 대리가 많을 수록 내 점수가 떨어진다라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요. 오픈API를 재등록하라는겁니다. 매직스플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매매를 했는데 그것 때문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