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식카르마라고해서 처음에 아이템을 서폿템인 주문도둑검을 들고 가는 카르마가 유행입니다. 참고로 주문도둑검은 약간의 주문력이 있는 서포터 아이템이죠. 10초에 2골드씩 주고 상대 챔피언을 공격했을 때 돈을 줍니다.
이렇게 돈을 주는 아이템의 성질과 도벽이라는 특성이 만나 cs를 먹지 않고도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먼저 주문도둑검 카르마가 cs를 먹지 않는 이유는 주문도둑검이 원래 10초마다 돈을 주는데 cs를 먹으면 돈을 안줍니다. 또한 상대 챔피언을 공격했을때에도 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당연히 쿨이 있겠죠? 그 쿨이 상당히 늦게 돌아옵니다.
그래서 cs를 먹으면 돈을 오히려 더 못법니다. 그래서 cs를 안먹는 겁니다. cs를 먹는 것은 주문도둑검의 퀘스트가 완료됐을 때 입니다. 퀘스트가 완료되면 서포터 아이템이 와드를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죠? 그 때부터는 단식카르마도 cs를 먹어도 됩니다. 그 이유는 와드템으로 변경되면 cs를 먹어도 쿨이 늦게 돌지 않기 때문이에요.
간단히 정리하면 단식 카르마는 주문도둑검의 퀘스트가 완료되어 와드템으로 변경되기 전까지 cs를 먹지 않습니다. 상대 챔피언을 견제해서 도벽과 아이템 특성으로 돈을 법니다.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