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VS토큰으로 얻는 신성왕 가렌, 반역왕 다리우스 테두리와 아이콘

얼마전에 롤에 접속했더니 VS토큰이라는게 생겼더라구요. 게임을 해서 임무를 완수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토큰입니다.

  • 150개의 VS토큰으로 얻을 수 있는 것
    • 반역왕 다리우스 테두리, 아이콘, 늑대의 왕관 아이콘
    • 신성왕 가렌 테두리, 아이콘, 사자의 왕관 아이콘

위에 보여지는 대로 아이콘 2개와 테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150개의 토큰이 아니라 80개나 40개로도 다른것들을 얻을 수 있긴 합니다만 가장 특이한건 역시 비싼것이겠죠. 저는 반역왕 다리우스 테두리와 아이콘을 얻었습니다.

테두리는 게임에 들어갈때 보여지는거라 캡춰는 못했어요ㅠㅠ 아이콘만 봐주시면 되고, 저 위에 그림에서 테두리를 보시면 됩니다.

이건 가렌의 아이콘, 테두리, 사자의 왕관 아이콘입니다. 차라리 보유하지 않았을때 이렇게 캡처를 해둘껄 그랬어요. 다리우스는 보유를 하게됐더니 더이상 위의 사진처럼 볼 수가 없네요. VS토큰 150개를 모으는게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려운데요. 요즘에 URF모드 게임이 있잖아요. 거기서 하면 그래도 쉽고 재밌게 모을 수 있습니다.

DDable

Share
Published by
DDable
Tags: lolurf

Recent Posts

혼다 PCX 시동 안걸림 스마트키 먹통 해결

제 스쿠터는 혼다 PCX 125이구요. 22년식입니다. 보였던 증상은 시동이 안걸리고, 키도 안돌아가고, 스마트키도 아얘 먹통이었죠.…

3주 ago

미운우리새끼 최진혁 엄마 너무 멋있어

미운우리새끼를 오랜만에 봤는데 최진혁이 나왔다. 최진혁은 돌싱포맨에서도 몇번 봤었는데 그 덜렁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3주 ago

오클리 선글라스 여러개 써본 후기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오클리 선글라스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근데 온라인으로 그냥 사자니 불편할수도 있기 때문에…

2개월 ago

아크테릭스 에어리어스 FL 신발

종로에서 구입했는데, 시즌이 지난 제품이라 20%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었음 사이즈 보느라 한짝만 신었을때는 볼이…

2개월 ago

노스페이스 할인 구매 목록들 만족만족

이번 노스페이스 세일 때 구매한 옷들입니다. 저는 171cm / 72kg이니까 제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3개월 ago

GS25 노티드음료 맛있어요

우연히 gs25 편의점에 갔다가 귀여워서 봤는데 노티드에서 나온 음료였어요. 커피 들어간 커피음료에요. 지금 1+1해줘서 아주…

4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