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마다 엄청난 종류의 요금제가 있고 요금제 이름도 부르는 이름이 다 달라서 헛갈리는데요. 요즘 휴대폰 개통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인 kt599요금제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정도의 혜택인데요. 데이터는 하루에 2기가씩 사용할 수 있고 2기가가 넘으면 한달에 총 주어지는 10기가에서 차감됩니다. 그리고 추가된 10기가도 다 썼을 때도 데이터 무제한이긴하지만 3Mbps의 속도제한을 당한채로 이용해야합니다.
그리고 kt599요금제는 이름이 바뀌었는데요. <데이터선택 65.8>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599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이전의 요금이라 소비자들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요금제 이름을 65.8이라고 부르고 부가세포함된 총 요금이 65,890원입니다. 오만원대라는 말과 6만원대라는 말의 어감은 차이가 좀 나니까요. 599요금제 혹은 데이터선택65.8은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에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여자는 남자가 연락을 잘 안한다고 보채면 안된다. 당연히 연애초반에는 연락이 잘 안되긴 힘들다. 서로 텐션이…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요. 오픈API를 재등록하라는겁니다. 매직스플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매매를 했는데 그것 때문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