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물건 살펴보기

클립쉬 프로미디어 THX 2.1(klipsch promedia) 무게정보와 해상운송 배대지

클립시 프로미디어(klipsch promedia) THX 2.1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스피커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 T40입니다. 사실 막귀라서 소리에 대한 구별도 잘 못하고 어떤게 좋은지도 잘 모르지만 buydig.com에서 프로미디어2.1을 10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크게 필요하지도 않은데 연말이고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라 나도모르게 구입해버렸습니다. 이게 2016년 12월 18일입니다.

선택한 배대지는 오마이집이었어요. 무거운 제품이니까 해상으로 배송받으려고 했죠. 어차피 급하지도 않았으니까요. 선박운송이 정말 2달이 걸리는지도 궁금했습니다. 결국 2달은 안걸리고 1달보름정도만에 도착했는데요. 조금 더 빨리 올 수도 있었는데 연말이라 물건이 많고 배도 밀리고해서 이렇게 됐네요. 1달정도만에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마이집 캘리포니아 배운송으로 신청해서 운송요금을 결제한 날은 12월31일이네요. 무게정보를 알려드리면 실측무게는 18.4LB이고 부피부게로 21.93LB네요. 이게 파운드 무게죠. 해상운송은 요금이 30lb까지 같습니다. 오마이집 해상운송 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글을 참고하시고요.
원래 요금은 12달러인데 등급할인을 받아서 1.2달러 할인됐고 운송요금은 $10.8을 지불했네요. 물건 가격까지하면 총 120.7달러입니다. 대략 15만원정도로 구입한 셈이네요. 항공운송이었다면 조금 더 비싸겠죠.

스피커를 받자마자 설치하고 싶었는데 제가 간과한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전압입니다. 클립시 프로미디어 다운용 전압기 이용에 대해서는 내일 또 써보도록 할께요.

DDable

Recent Posts

혼다 PCX 시동 안걸림 스마트키 먹통 해결

제 스쿠터는 혼다 PCX 125이구요. 22년식입니다. 보였던 증상은 시동이 안걸리고, 키도 안돌아가고, 스마트키도 아얘 먹통이었죠.…

3주 ago

미운우리새끼 최진혁 엄마 너무 멋있어

미운우리새끼를 오랜만에 봤는데 최진혁이 나왔다. 최진혁은 돌싱포맨에서도 몇번 봤었는데 그 덜렁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3주 ago

오클리 선글라스 여러개 써본 후기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오클리 선글라스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근데 온라인으로 그냥 사자니 불편할수도 있기 때문에…

2개월 ago

아크테릭스 에어리어스 FL 신발

종로에서 구입했는데, 시즌이 지난 제품이라 20%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었음 사이즈 보느라 한짝만 신었을때는 볼이…

2개월 ago

노스페이스 할인 구매 목록들 만족만족

이번 노스페이스 세일 때 구매한 옷들입니다. 저는 171cm / 72kg이니까 제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3개월 ago

GS25 노티드음료 맛있어요

우연히 gs25 편의점에 갔다가 귀여워서 봤는데 노티드에서 나온 음료였어요. 커피 들어간 커피음료에요. 지금 1+1해줘서 아주…

3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