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은 공인중개사무소를 직접 차릴 수도 있고, 차려져 있는 공인중개사 사무실에 들어가서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없는 사람이라도 공인중개사무실에 취업해서 일을 할 수 있는데요. 그때 필요한 자격이 중개보조사입니다. 중개보조사는 말 그대로 공인중계사의 중개 업무를 도와주는 보조역할인데요.
이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그냥은 안되고 교육을 이수해야합니다. 한국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찾아보면 없고요. 사이버교육원 홈페이지(http://www.karedu.or.kr)에 따라 회원가입하고 수강신청 후 교육이수를 해야합니다. 수강비는 4만원이고 카드결제도 가능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해서 로그인까지 마치면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교육이 몇가지 나오는데요. 직무교육에서 중개보조원 수강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교육비 4만원 결제하시고 교육을 천천히 다 들으면 마지막에 교육이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5년이상 로보폼을 사용하고 있었음. 과거엔 결제해서 사용하다가 요근래 1년정도는 결제하지 않고 휴대폰에만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었지.…
로지텍 버티컬마우스를 샀다. 리프트라는 제품인데 아시아인의 손에 맞춰 좀 작게 나온 것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다.(가격빼고)…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4/04/04/2014040400090.html 김대중은 1998년 11월 23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제주 4.3사건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공산당의 폭동으로 일어났지만…
2018년4월 구기동 빌라 매입 3.5억원 (남편 서모씨가 문다혜에게 증여)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88941 2018년7월 구기동 빌라 매도 5.1억원…
View Comments
교육 내용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육내용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