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연예

효리네민박 정담이 청각장애를 가지게 된 사연과 쇼핑몰 피팅모델 마세라티 논란

효리네 민박에 다소 특이한 사연을 가진 출연자가 있었죠. 바로 정담이라는 분입니다. 2년차의 젊은 부부와 함께 제주도의 효리네 민박집을 찾았는데요. 이번 논란을 보면서 역시 세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아무것도 안해도 이름이 알려지면 욕을 먹게 되는구나라는걸 깨닫게 됐습니다.

정담이씨의 청각장애 사연

정담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나이 25세의 밝고 예쁜 아가씨입니다. 청각장애를 갖게 된 이유는 태어나서 어렸을 때부터 머리가 많이 아팠었는데 중학교 2학년 때부터는 한쪽 귀가 안들리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22살 때 수술을 했는데 그 후로 나머지 한쪽 청각마저 잃었다고 합니다. 의사선생님 말로는 조금 지나면 괜찮아질거라고 했는데 5개월이 지나도 청각이 돌아오지 않자 너무나 우울한 시간을 보내다가 이제는 그 상처를 이겨내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려고 하는 사람이죠.

태어날 때부터 소리가 들리지 않는것도 굉장히 힘들겠지만 원래 소리가 들렸는데 후천적으로 장애를 갖게 되다는 것은 더욱더 힘들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지고 있던걸 빼앗긴 것이니까요. 그런데도 그녀는 그럼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밝고 긍정적으로 살아가기 위해 애쓰고 있었죠.

정담이 직업은 쇼핑몰 피팅모델(오브유원)과 마세라티 논란

정담이 양은 현재 오브유원이라는 쇼핑몰에서 피팅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버지,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다고 했는데요. 피팅모델 활동이 집안의 생계를 위해서인지 본인의 생활비를 위한 아르바이트인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는데요. 문제는 마세라티 차에 타고 있는 모습때문에 여러 논란이 있었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인데요. 방송에서 비춰진 모습은 후천적으로 청각장애를 이겨내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이미지였습니다. 근데 욕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왜 마세라티를 타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사실 정담이 양이 부유한 집안인지 어렵게 사는 집안인지에 대해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관심도 없고요. 근데 사람들이 배가 아픈건지 마세라티를 타고 있는 모습에 욕을 하는 것입니다. tv프로그램에 나와서 나중엔 연예인으로 데뷔하려는 것 아니냐부터 시작해서 정담이가 마세라티도 타고 미니쿠퍼도 타면서 화려한 생활을 한다라는 이야기도 합니다.



도대체 이런 외제차를 왜 타면 안되는지 이해를 할 수 없는데요. 사실 정담이 양의 직업은 피팅모델입니다. 그래서 촬영때문에 탈수도 있는것이고요. 아니면 실제로 부잣집이라서 탈 수도 있는것이지요. 그렇다고 그것이 욕먹을 이유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대해 정담이 양은 해명이나 대꾸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게 차라리 낫다고 봅니다. 욕하는 사람들은 무슨말을해도 욕할테니까요. 그녀는 효리네민박 촬영에 대해 “저 혼자서 여행간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겁도 나고 두렵기도 했는데 지은이랑 효리언니, 사장님, 세영언니, 동수오빠 전부 편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좋았고, 자신감도 생기고 덕분에 앞으로 혼자 여행도 즐기고 무엇이든 혼자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효리네 민박’간 거 정말 잘했다고 백번 생각합니다.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라고 자신이 느낀바를 표현했습니다.
DDable

Recent Posts

피부관리 초보가 알아야할 것

난 지금껏 로션도 안바르고 선크림도 안바르던 사내였음. 하지만 시간도 남고 하다보니 피부관리에 관심이 생겼음. 피부에…

2일 ago

여드름, 턱드름, 화농성, 민감성, 예민한 피부 해결방법 알려줄테니 들어오셈

어찌보면 간단함 아래에 알려주는 돈 안들고, 지속가능한 것부터 실행해보셈 1.클렌징폼 안쓰기 2.세안은 클렌징밀크로만 하기 3.아침세안은…

5일 ago

남자가 연락안한다고 보채면 안되는 이유 연락안하는 남자

여자는 남자가 연락을 잘 안한다고 보채면 안된다. 당연히 연애초반에는 연락이 잘 안되긴 힘들다. 서로 텐션이…

3주 ago

남자는 외모로 여자를 꼬실 수 없을정도가 적당한것 같다 25.4.1

여자가 남자를 조심해야하듯 남자 역시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요즘은 성형이 많은 시대라 예쁜여자, 잘생긴 남자가 엄청…

3주 ago

너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지 못했다 25.3.28

미안하다. 너의 고민, 마음속에 있던 이야기를 꺼냈는데 나는 진지하게 듣지 못했다. 진지하게 너에 대해 알아보려고…

4주 ago

피부과 관리 시술 2주차 (총12주 프로그램)

1주차에는 레이저토닝을 했었다. 수염제모 프로그램도 같이 해서 이것도 1주차에 하긴 했음. 드디어 2주차가 됐는데 이번에는…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