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연예

허지웅 일본 청소용품 여행 중 발견한 제모왁싱패드

허지웅의 일본 청소용품 투어

허지웅이 일본여행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번 미운오리새끼에서는 일본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지난 허지웅의 번역어플 사용하는 글에서는 강력 돌돌이와 초강력 돌돌이를 두고 고민하는 모습을 적어봤는데요. 이번에는 또 다른 용품입니다.

제모하는 왁싱패드 발견

허지웅은 일본의 대형 청소용품샵에서 눈에 띄는걸 놀라운 물건을 발견합니다.

일본어를 잘 몰라도 ‘털모’라는 한자는 눈에 보였나봅니다. 그림만 봐도 이게 어떤 물건임을 알 수 있죠.

설명서는 읽지 못하지만 그림만 봐도 알 수 있죠. 문지르면 털 사라진다는 내용인데요. 이게 말이 되냐면서도 궁금해 미치겠나 봅니다. 허지웅은 사실 다른 방송에서도 왁싱을 자주 한다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손이나 다리도 하겠지만 브라질리언, 겨드랑이도 한다고해요.

눈으로 보고 있지만 도저히 설명서를 믿기 힘든가 봅니다. 그래도 역시 궁금하기 때문에 구매를 마치고 호텔에 가서 직접 해보기로 합니다.

직접해보는 허지웅


아픈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망설이다가 문질러보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정말 거짓말같이 털이 조금씩 사라지나봐요.

사용해보고 손을 보여주는 허지웅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오른쪽 손에는 바깥쪽에 털이 있지만 왼손에는 털이 안보이네요.

허지웅은 일본여행에서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청소를 해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제모를 한 후에도 털이 떨어졌을거라며 열심히 청소를 합니다. 근데 정말 신기하네요. 단순히 문지르기만 했을뿐인데 저렇게 사라질 수 있는건가요?
저도 수염이 나는데 얼굴에 문지르면 저렇게 되는건지, 아픈것 같지도 않은데 희안하고 신기합니다. 일본에는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DDable

Recent Posts

삼성역 주변은 커피대전 벌어졌다

어디나 그렇듯 역주변에는 컴포즈, 메가, 매머드, 빽다방, 바나프레소 등의 저가 커피점들이 많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6일 ago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 여권 신청이 가능할까?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2주 ago

태국 여행하면서 느낀점

태국 여행을 즐겁게 다녀왔다 여행을 하면서 내가 생각했던 태국이랑 달랐던 점 등 생각했던 것을 적어놔야겠다.…

2주 ago

중국 대련(다롄) 여행 후기

1박 2일로 아주 짧게 다녀왔다. 처음가본 중국이고 맛만 본 상태다. 근데 그다지 다시 가고 싶다는…

4주 ago

태국 방콕여행 준비과정 정리해봄(초보 해외여행)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

1개월 ago

커피타운 카페인 만만히 보면 안되겠다

나는 카페인에 예민해서 커피를 먹으면 잠을 푹 못잔다는걸 알게 됨ㅋ 그래서 커피를 멀리하고 음료수나 마시자는…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