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 고속도로 지나다니면서 하이패스 기계가 고장난 줄도 모르고 다니면서 미납요금이 있었습니다. 그게 2012년도였는데요. 한국도로공사에서는 고속도로 미납요금이 있을때는 신용카드, 후불카드, 계좌이체로 결제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저는 지난 미납요금을 다 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내용들이 계속 남아있지 뭐에요. 그래서 문의전화를 남겨봤는데요. 제가 요금 미납을 했던 고속도로가 과천의왕간 고속도로였는데 이곳은 민영고속도로라 이쪽에 문의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전화번호 031-458-3091로 문의했죠.
그런데 여기에서는 2012년 기록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어요. 서수원까지 개통되면서 그런건지 예전 기록들은 경기도건설본부에서 관리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031-8008-5867로 문의전화를 해봤습니다.
민영고속도로라서 한국도로공사 측과 요금 수납을해도 잘 연계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도로공사 측에 연락을해서 기록을 지워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실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그 홈페이지에 들어갈 때마다 기록이 남아있고 마치 내야할 것처럼 되어 있어서 내가 안냈었나라는 생각을 가끔하곤 했었거든요. 혹시나 저처럼 예전 기록들이 남아있는 분들은 전화를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모웨이 하병열선생님께 받았던 사주에 대해 복습하고 기록해보려고 한다. 내 사주는 '토'가 4개로 상당히 많음. 무토일간라고…
하모웨이라는 곳에서 사주상담을 받아봄(https://www.hamoway.co.kr/reviews) 20대에 사주까페에서 들어본 뒤에 엄청 오랜만이었다. 그 당시 들었던 말 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