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버거킹의 와퍼세트입니다. 다른 패스트푸드 햄버거집 보다는 콜라가 더 톡 쏘는 느낌이 들고요. 감자도 더 두껍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 역시 다른 햄버거들과는 비교할 수 없이 좋은 맛을 냅니다.
[ap11]
그런데 버거킹 영수증이 어마어마한 능력을 갖고 있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버거킹 영수증에 보시면 설문조사하는 사이트가 남겨져 있고 설문조사코드가 있죠.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문조사코드를 입력하고 매장에 대한 평가를 하면 되는데요. 끝까지하면 버거킹 무료세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확인코드 8자리를 알려줍니다.
그래서 버거킹에 가셔서 햄버거 단품을 시키고 확인코드 8자리를 적은 영수증을 갖이 주면 무료로 세트업그레이드를 해줘서 콜라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5400원으로 와퍼세트를 먹을 수 있게 되는거죠.
영수증이 없어서 무료세트업그레이드를 못받을 것 같지만 그래도 방법은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좀 챙피하고 지저분한데요. 버거킹 쓰레기통에 얼른 손을 넣어서 영수증을 낚아채고 위의 방법대로 매장평가를 하고 혜택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이건 너무 창피하고 보통사람의 얼굴두께로는 하기 힘듭니다.
두번째 방법은 가장 싼걸 하나 사먹는거에요. 아이스크림이든 커피든 하나 사먹고 영수증을 받아서 마찬가지로 위의 방법대로 설문조사를 하고 셋트업그레이드를 하는거죠.
세번째 방법으로는 다 먹고 치우려는 사람에게 알바인척 다가가서 치워주면서 영수증을 가로채는 방법입니다. 그사람은 버리려고 했던거니까요.
맨정신으로는 하기 힘든 방법이지만 돈 아끼려면 이정도는 감수해야합니다. 돈이 넉넉하면 그냥 사드시면 되고요. 선택사항입니다. 롯데리아 햄버거도 7000원정도하는데 5400원으로 와퍼세트를 먹을 수 있는 이 버거킹을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네요.
5년이상 로보폼을 사용하고 있었음. 과거엔 결제해서 사용하다가 요근래 1년정도는 결제하지 않고 휴대폰에만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었지.…
로지텍 버티컬마우스를 샀다. 리프트라는 제품인데 아시아인의 손에 맞춰 좀 작게 나온 것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다.(가격빼고)…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4/04/04/2014040400090.html 김대중은 1998년 11월 23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제주 4.3사건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공산당의 폭동으로 일어났지만…
2018년4월 구기동 빌라 매입 3.5억원 (남편 서모씨가 문다혜에게 증여)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88941 2018년7월 구기동 빌라 매도 5.1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