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승옥 이좋아(진아) 사건 정리

bj승옥의 허세녀 이좋아(진아) 방송 사건 요약 정리

bj승옥1월 초중반쯤이었던 것 같네요. 토크온에서 이좋아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여성이 만든 방에 bj승옥이 입장합니다. 평소 bj승옥의 컨텐츠는 토크온에서 주로 이루어집니다. 롤(리그오브레전드)이라는 게임을 하는데 승옥의 실력은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그래서 못하는 사람들과 같이 하면서 실력을 숨겼다가 나중에 짜잔하면서 실력을 드러내기도 하고 좋은 실력과 재밌는 입담으로 여자들을 꼬시기도하고, 못하는 사람들과 하면서 그 모습 자체를 보여주기도 하죠.

그런데 이런 콘텐츠를 하다보면 레전드영상이라고 해서 너무 재밌는 상황이 나오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좋아라는 분과의 방송이 정말 레전드 방송이었습니다. 약간 허세가(어쩔땐 과한) 있는 분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챌린저인 승옥의 아이디를 보고 기죽지 않으려고 본인도 챌린저 아이디가 있다는 이야기를 했죠. 어떤 시청자들은 왜 거짓말을 하냐며 욕하기도 하는데 저는 귀엽게 봤습니다. 남자 여자를 떠나서 다른사람에게 지기 싫어할 수도 있고, 본인 이야기로는 토크온하면서 브실골 아이디를 이야기하면 많이 무시를 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렇게 챌린저라는 이야기를 말도 더듬으면서 하게 됩니다.

구체적인 방송 내용은 위의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고요. 간략하게 요약을 하자면 이 여성분은 위에 잠깐 설명했듯이 허세를 부리면서 거짓말도 하는데요. 중요한건 게임하면서 남탓을 좀 많이 하는 스타일입니다. 근데 그게 너무 웃기긴해요. 시청하면서도 너무 재밌었죠.

그러나 중요한건 나중에 이분이 방송인걸 알게됐고 시청자들이 쪽지도 보내고 귓말도 하면서 욕을 많이 했나봅니다. 그게 너무나 큰 스트레스였고요. 그리고 이렇게 방송된걸 주변에서도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었다고해요. 그래서 이런게 너무 무섭고 큰 스트레스라서 재방송을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의사를 전달했죠. 또한 유튜브에도 올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도 했고요. 그런데 bj승옥이 이 방송을 올렸습니다.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사자가 올리지말라고 했는데 왜 올렸냐라는 의견과 그냥 게임일 뿐인데 무슨 상관이냐는 의견이 있습니다. 둘은 계속해서 싸우고 있고요.
저는 당시에 생방송으로 보면서 상당히 재밌게 보긴 했습니다만 당사자가 싫어하기 때문에 올리면 안된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올린게 승옥님의 방송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올리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좋아와 승옥은 전화통화도 했었습니다. 올리지말라는 의사표현을 하면서 여자분은 자신은 방송인걸 몰랐고 밥도 제대로 못먹을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욕도 많이 먹고 있다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승옥은 여자가 방송에서처럼 거짓말을 하는 것 같기도하다면서 그 근거로 당시 방송에서 여자분이 허세부리며 본인의 아이디가 엉덩국 갱승제로라고 했었죠. 근데 이 아이디는 아프리카방송하는 bj중 한명의 아이디인데 여자분은 아프리카방송 자체를 몰랐다고 했다는게 거짓말이라는 것입니다. 아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올릴까말까 고민했던 것까지 봤었는데 결국 올렸네요.

시청자들이 모르는 사이에 승옥과 이좋아와의 대화가 오고가서 이좋아가 올려도 된다라는 허락을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허락을 했다라는건 방송을 안했나보더라고요. 아직도 댓글로 싸우고 있으니까요. 물론 저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올려놓으면 재밌으니까 보는게 좋긴하지만 여자분이 걱정도 됩니다. 그래도 승옥님이 어린사람도 아니고 이제 30살이니까 알아서 잘 했으리라 믿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