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코인

프리서치(presearch) 코인(토큰) pre 입금 지갑주소 위치는 어디?

프리서치(presearch)에서 스태이킹 하고 노드(node)를 돌리는 과정에서 pre 입금 주소를 제대로 알고 입금해야 합니다.

저는 메타마스크 이더리움 메인넷에 입금해서 방치 중이거든요.

저처럼 안되려면 pre 지갑 주소를 제대로 알고 입금해야합니다.

먼저 presearch.org에 접속 후 로그인하세요

아직 가입을 안했다면 https://presearch.org/signup?rid=3647733 여기에서 하세요. 친구추천링크가 있고 여기서 가입하면 25pre를 받아요. 그냥 가입하면 암것도 안줍니다.

우측 상단의 Nodes 선택

아래에서 Node Explorer(노드익스플로어) 선택

Transfer PRE 선택

참고로 4200개를 스태이킹하고 있고 현재는 가능한 스태이크 물량이 없다는 대시보드 내용입니다.

프롬 블록체인을 선택하세요

pre 코인 입금 주소

QR코드와 그 밑에 주소가 보이죠.

이 주소가 입금 주소 입니다. 입금하면 그 위에 그림에서 Available to stake 에서 수량이 보이게 됩니다.

노드 설정을 완료하고 마지막에 2천개 이상의 pre를 스태이킹 해주면 노드가 완성됩니다.

다음엔 pre 코인을 사는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DDable

Recent Posts

혼다 PCX 시동 안걸림 스마트키 먹통 해결

제 스쿠터는 혼다 PCX 125이구요. 22년식입니다. 보였던 증상은 시동이 안걸리고, 키도 안돌아가고, 스마트키도 아얘 먹통이었죠.…

3주 ago

미운우리새끼 최진혁 엄마 너무 멋있어

미운우리새끼를 오랜만에 봤는데 최진혁이 나왔다. 최진혁은 돌싱포맨에서도 몇번 봤었는데 그 덜렁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3주 ago

오클리 선글라스 여러개 써본 후기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오클리 선글라스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근데 온라인으로 그냥 사자니 불편할수도 있기 때문에…

2개월 ago

아크테릭스 에어리어스 FL 신발

종로에서 구입했는데, 시즌이 지난 제품이라 20%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었음 사이즈 보느라 한짝만 신었을때는 볼이…

2개월 ago

노스페이스 할인 구매 목록들 만족만족

이번 노스페이스 세일 때 구매한 옷들입니다. 저는 171cm / 72kg이니까 제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3개월 ago

GS25 노티드음료 맛있어요

우연히 gs25 편의점에 갔다가 귀여워서 봤는데 노티드에서 나온 음료였어요. 커피 들어간 커피음료에요. 지금 1+1해줘서 아주…

4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