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건 각자의 체형이라 어쩔 수 없는데요.
대부분은 숏이 맞아요.
동양인은 어쩔 수 없어요. 본인이 서양인처럼 다리가 긴 편이라면 레귤러도 가능하겠지만 대부분은 숏이라고 보면 됩니다.
아니면 키가 크면서 배가 안나온 사람도 레귤러가 가능해요.
저의 경우는 키170cm, 몸무게 74kg이고, 허리사이즈는 32인치입니다. 저는 영락없는 숏사이즈로 가야하구요.
32인치이면서 키가 175cm이상이라면 레귤러 가능하다고 봅니다.
룬닥스마케바지는 슬림핏바지에요. 그리고 입었을때 바지스타일이 배바지가 아니라 골반에 걸쳐입는 바지스타일이에요.
저스틴비버 아시죠? 비버가 바지입는 스타일로 입는다 이말입니다.
이건 좀 과장이긴하지만 어쨌든 이정도로 내려서 입는다 이말이죠.
그러다보니 대부분 숏이 맞는 것이고 숏사이즈 바지가 가장 잘 팔리는 것입니다.
중요한건 룬닥스바지를 파는 매장들이 있어요. 거기에 가서 입어보는게 가장 좋아요. 가서 입어보고 가격이 비싸서 좀 더 생각해볼께요라고 하고 나와도 괜찮습니다. 물론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더 싼 경우도 많구요.
룬다스 홈페이지에 가보면 취급 매장들이 있어요. 서울이나 수도권에는 많은데 지방엔 덜한게 흠이지만 어쨌든 갈만한 거리라면 가서 입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은 레귤러와 숏 사이즈를 같이 시켜서 입어보고 하나는 반품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동사무소는 옛날이고 현재는 주민센터로 바뀌었는데요. 여권 신청이 옛날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고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태국에 4박6일(12.12~17)로 여행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가보지도 않았고 이번에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저런 실수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